고객센터

반갑습니다, 현대유람선 고객센터입니다.

A.- 선내질서를 문란하게 하는 경우(과다음주, 타인에게 시비를 거는 경우, 협박 등)
- 전염병 및 정신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
- 보호자의 동반 승선이 필요한 경우(노약자, 병자, 어린이, 장애우)
- 총기소유, 화학품 소지, 폭발물 소지자의 경우
- 사체나 유골의 소지자(벌금 조치)
A.외국인 선상공연, 라이브, 마술 등 다양한 공연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.
※ 선상공연구성은 보다 좋은 프로그램으로 즐거움을 드리고자 사전 안내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A.여의나루역(5호선)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입니다.
A.- 여의도선착장 : 여의도 한강공원2주차장 (협의중입니다.)
- 김포터미널 :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 270번길 74 아라김포여객터미널 (무료주차)
A.기존 공지된 휴무일 외에는 비나 눈이 와도 정상 운항합니다.
-호우주의보, 한파 경보 발령시, 팔당댐 방류량 초당 3,000톤 이상시 등 한강사업본부에서 운항 정지 명령시 휴항합니다.

결항일경우 별도로 안내드립니다. (기상 악화로 운항이 취소되면 전액환불 또는 날짜 변경이 가능합니다.)
-단순 비로 인한 고객 변심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A.사전에 문자를 통해 결항 안내를 해드리며 전액 환불 조치 됩니다.
현장 구매자 또한 전액 환불 조치 해드리고 있습니다. (100% 환불처리)
A.운항이 불가능할 정도의 가시거리를 확보하지 못하는 경우(짙은 안내, 심한 폭풍우 등)
홍수시 댐 방류량으로 인해 한강 수위가 안전하게 운항할 수 없는 수위를 넘었을 경우

최소 모객인원이 미달될 경우 결항될 수 있습니다.